Home
회사개요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오시는길
서비스안내
서비스 개요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
무료 휴대전화 가능국
무료 일반전화 가능국
성공 비즈니스
제휴장터
지역별 개통 도우미
황금알 만들기
장학금 만들기
장학금신청하기
알뜰폰 개통하기
고객마당
공지사항
자료실
HOME
>
회원가입
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에 대한 안내를 반드시 읽고
동의
해 주세요.
부가통신서비스 이용약관(브랜드명 : 황금알톡)
부가통신서비스 이용약관(브랜드명 : 황금알톡) 제 1 조 [ 목적 ]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과 동 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의 규정에 의하여 주식회사 에프엘넷(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서비스 브랜드명으로 “황금알톡” 등 으로서 제공하는 대한민국내 또는 해외에서 회사가 지정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편리하게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이동통신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MVNO 광고포인트 서비스” “050평생번호서비스” 및 “전국대표번호를 접속번호로 하는 국제구간전화의 무료서비스”와 mVoip(스마트폰 무선인터넷전화)연동서비스, 그외 부가 음성 및 데이터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그 밖의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스마트폰에 게시된 어플리케이션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 됩니다. 3. 회사는 본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대금으로 선불방식이든, 후불방식이든 일체의 이용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 이전에 공시합니다 제 3 조 [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의 적용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시행될 수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 4 조 [ 스마트폰에 의한 이용계약 등 ] 1. 국내의 이동통신사업자(KT, SKT, LGU+) 또는 MVNO 사업자의 가입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회사와도 각각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봅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경우 이용자가 가입한 국내 이동통신 전기통신사업자가 소속 가입자에 대한 요금 청구 및 수납업무에 관한 사항은 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3. 회사는 다음의 절차에 의해 서비스의 이용신청 및 승낙을 처리 합니다.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황금알톡” 등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았을 때 신청 한것으로 인정 합니다. ② 회사는 신청순위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신청순위에 따라 이용 서비스에 필요한 번호를 부여 합니다. ④ 회사는 전기통신사업 법령과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의 승낙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이용자 고객의 자율적 판단에 의해 입력하여 등록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이용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하 “이용자” 라고 함) 2. 전화서비스 : 전기통신사업법령에서 정하는 통화권 간에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전기통신역무나 국내 와 국외간에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전기 통신역무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3. 어플리케이션(App) : 회사가 이용자에게 스마트폰을 이용한 MVNO 광고포인트 이용, 050평생번호 이용, 국제구간 무료국제전화 이용, mVoip(스마트폰 무선인터넷전화) 이용, 기타 부가통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있도록 제공하기 위한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제 6 조 [ 동의 및 승낙 ] 1. 이용자가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통신 서비스를 최초 이용 할 때에 본 이용약관을 동의하고 승낙 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 목적 :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할수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이름(또는 별명 등), 휴대전화번호, 포인트 산정을 위한 포인트 적립 대상의 통화이용 데이터, 구내전화번호, 050평생번호, 가입이동통신사, 이메일(있을경우), 서비스 이용기록 데이터, 단말기 정보(디바이스 아이디, Account), 스마트폰 등 단말기 주소록 내에 저장된 연락처 정보(제3자의 전화번호, 이름)를 활용하여 서비스 되고 있는 방식이므로 거부시에는 동의 사항을 선택하지 말고 회원으로 가입되지 않토록 본 어플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개인정보 수집 방법 : 본인의 스마트폰과 황금알톡 어플과의 실시간 연동을 통하여 본인의 휴대폰 번호 및 전화번호부 주소록 연락처와 전화통화시의 실시간 포인트 적립을 위하여 발신 또는 착신 통화 상대방과 통화시간을 연동하여 자동 수집 합니다. 본 자동 수집 방법을 거부시에는 동의 사항을 선택하지 말고 동의하지 않습니다 칸을 선택 하여 회원으로 가입되지 않토록 본 어플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본인의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전체 이름, 전화번호와 본인이 가입한 이동통신사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의 전화번호부 내에 있는 상대방에게 친구를 추천 하기위한 초대 문자메시지(SMS) 또는 카카오톡을 원활하게 보내기 위해 어플서버와 동기화 연동하여 사용 하도록 합니다. 본 내용의 각 항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경우는 회원 가입 이용 하실수 없습니다. ⑤ 본 서비스는 휴대폰번호를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관련법령 및 회사의 별도 이용기준을 적용 합니다. 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또는 포인트 적립 완료,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다음의 해당 회원에 대한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다만,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 합니다. 가) 보존 항목 : 이름(또는 별명 등), 휴대전화번호, 구내번호, 050평생번호, 가입이동통신사, 이메일(있을경우), 서비스 이용기록데이터. 나) 보존 근거 :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 다) 보존 기간 : 3개월(상법,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보존 기간) 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마)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사) 필수개인정보 및 선택 개인정보에 관한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등은 회원탈퇴 후 : 5일까지 ⑦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원탈퇴일로 부터 5일까지, 다만, 탈퇴는 하였으나 적립포인트 정산업무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는 정산 완료후 즉시 해당회원의 데이터를 복구되지 않토록 포맷하여 삭제 합니다. 3. 전화번호부 동기화 기능을 활용하여 친구초대하기 기능활용에 동의 합니다. ① 본인의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전체 이름, 전화번호와 본인이 가입한 이동통신사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 의 전화번호부 내에 있는 상대방에게 친구를 추천 하기위한 초대 문자메시지(SMS) 또는 카카오톡을 원활하게 보내기 위해 어플서버와 동기화 연동하여 사용 하도록 합니다. 4.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 및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같이 관련부서 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회사를 방문하시거나 또는 개인정보 담당부서로 문 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① 개인정보 관리책임부서 및 연락처 가) 개인정보 처리부서 : 고객지원실 1)전화번호 : 070-7500-3460 2)이메일 : somang5009@gmail.com 나) 개인정보보호 담당 및 책임자 : 대표이사 오재삼 1)전화번호 : 070-7500-3460 2)이메일 : somang5009@gmail.com 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역할 1)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지침/정책/제도 수립•시행 2)개인정보유출 오남용 방지를 위한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3)개인정보보호 분야 관리실태 감사 및 지도 점검 4)개인정보보호 교육계획 수립•시행 5)개인정보 처리방침 수림•개정 등 5. 상기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 여부를 선택하여 동의시에는 회원가입시 동의사항 칸( □동의 합니다 ) 을 선택 하여 동의 합니다. 거부시에는 동의하지 말고 어플을 삭제 또는 회원가입 절차를 중단 하시기 바랍니다. 6. 정보공개 동의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황금알톡” 등 이용과 관련하여 수집된 개인정보 및 활용에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또는 통화를 개시 하므로서 동의 한것으로 확인 합니다. ② MVNO 서비스로 또는 050평생번호에 발신통화 할 때, 상대방에 본인의 번호와 포인트 산정을 위한 이용분수 등과 또는 050평생번호가 표시 될 때에도 이 기능 사용을 동의 합니다. ③ 이용자 본인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연락처를 “황금알톡” 등 어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하여 자동으로 동기화하여 번호부에 있는 지인을 친구로 등록 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는것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④ 본인의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전체 이름, 전화번호와 본인이 가입한 이동통신사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의 전화번호부 내에 있는 상대방에게 친구를 추천 하기위한 초대 문자메시지(SMS) 또는 카카오톡을 원활하게 보내기 위해 어플서버와 동기화 연동하여 사용 하도록 동의 합니다. ⑤ 회사와 계약된 유통회사에서 마일리지 보너스 또는 광고포인트 등 이용자에게 지급 혜택을 주기위해 활용하는 용도 목적에 동의 합니다. 제 7 조 [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기통신설비 및 서버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멸실된 경우 최선을 다하여 신속히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민원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어플리케이션 또는 웹 등)에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 하고자 하는 유통업체와 공급계약을 체결 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유통업체에 한하여 별도 계약서에서 정한 의무만 있습니다. 제 8 조 [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선량한 이용자의 주의로서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이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 하거나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사는 국내 다른 전기통신사업자가 보유하고 있는 가입자 정보를 제공받아 서비스와 관련된 당해 전기통신사업자와의 정산업무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다른 전기통신사업자와 회사간 가입자 정보 제공 및 이용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이용자가 회사에 가입자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3.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이용 할 때에는 사전에 본인의 스마트폰 요금제가 회사의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적정한 월정 국내 음성 및 데이터 통화시간의 무료서비스인지를 스스로 신중하게 확인한 후 결정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본 서비스를 과다하게 이용한 후 국내 음성 및 데이터 통화요금이 발생되었다고 회사에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 하실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 교환기에 기록된 전화번호에 대하여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안내 또는 마일리지 보너스 이벤트 등에 관한 SMS(문자서비스)를 수신하는데 자동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기 전 그 가,부를 스스로 결정 하여야 합니다. 5.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전기통신사업법 및 미풍양속, 윤리 기준에 벗어나는 방법을 활용하여 통화 하거나 또는 마일리지 보너스 이벤트의 목표 달성을 위하여 불법적 이득을 발생시킬 경우에는 그 이용의 중단은 물론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6. 본 서비스를 이용 하고자 하는 유통업체 소속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해당 유통업체의 유통 방침을 적용 받아야 합니다. 해당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통신서비스의 품질 이외에는 일체의 이의, 조건, 책임을 요구 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 서비스 이용요금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의 정의: 이동전화(스마트폰)에서 국내 이동통신회사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본인이 MVNO 광고포인트 서비스 또는 지정된 050평생번호 또는 전국 대표번호, mVoip(스마트폰 무선인터넷전화) 번호로 접속 함으로서 이용자가 각 이동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에 따라 이동전화의 국내요금만 부과되고 통신사의 월정 할인 및 무료 음성 및 데이터 통화분수를 활용하여 국내구간의 통화 상대방 또는 국제전화 구간에 대한 서비스를 무료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국제구간의 경우 통화 가능한 국가는 다음과 같으며, 회사의 사정에 따라 통화가능 국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제 2 조 4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홈페이지 또는 문자 등의 방법으로 공지 하여야 합니다. ① 유,무선착신 통화가능 국가(유,무선 : 12개 국가) : 캐나다, 중국, 홍콩, 인도, 푸에르토리코, 싱가폴, 태국, 미국, 괌, 하와이, 사이판, 버진아일랜드. ② 유선착신 통화가능 국가(유선 : 53개 국가) :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브르나이, 칠레, 크로아티아, 트리니다드 토바고,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랜드,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타,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페루,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터키, 영국, 베네주엘라, 안도라, 콜롬비아, 키프로스, 핀란드, 프랑스, 인도네시아, 멕시코, 룩셈부르크,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 ③ 와이파이(Wi-Fi) 통신영역내의 국가(무선 : 와이파이 전세계국가) : 전세계 모든 국가의 와이파이(Wi-Fi) 통신영역내에 있는 스마트폰으로서 회사가 별도 공지하여 추천하는 mVoip(스마트폰용 무선인터넷 전화) 모든 가입자 3. 이용자가 상기 2항의 국제 통화 가능국가 외의 국가사용 시 통화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4. 국제통화 이용요금은 국제구간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국내통화료는 이용자가 가입한 통신사의 이동통신 요금제에 따라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본인의 국내요금제를 세심하게 확인하여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 이용의 제한 ] 1. 천재지변, 전쟁, 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긴급사태 등 불가항력 사유 발생 시 또는 지정한 대표번호를 제공하는 기간통신사업자, 통신정책을 관장하는 방송통신위원회, 미래창조과학부 등 정부의 내부적, 외부적, 방침, 정책, 규제 등 변경사유 발생 시 서비스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이용자에게 홈페이지 또는 SMS 등의 방법으로 통지 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여러가지 서비스 또는 국제통화서비스의 경우 원가 및 환율의 인상 등으로 인하여. 회사의 운영방침상 불가피할 경우, 이용자에게 예고 없이 서비스를 중단 또는 폐지 할 수 있습니다 4. 상기 모든 조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 중단, 폐지될 경우에는 마일리지 보너스 제도도 병행하여 제한, 중단, 폐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 이용시간의 산정 ] 1. 이용시간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다운받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통화를 개시하여 발신측과 착신측이 통신할 수 있는 상태가 된 때로부터 양측의 어느 일방이 통신이용의 종료 신호를 인식한 때까지로 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 중에 회선장애나 그밖에 이용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이용할 수 없었던 시간은 산입하지 않습니다. 3. 제2항에도 불구하고 상대측의 단말기기에 자동응답장치, PC, 팩시밀리등이 설치되어 있어 응답이 있었던 때에는 통화가 개시된 것으로 적용합니다. 4. 최종의 정확한 통화시간의 확정은 “어플리케이션”에서 표시되는 통화분수에 불구하고 각 이통통신사에서 발신 되어오는 통화 데이터를 총괄하는 회선공급 해당 기간통신사에서 제시하는 상세 통화시간 데이터를 기준으로 증,감 조정하여 확정 합니다. 본 기준을 동의하지 않을 경우는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여 그 이용을 중단 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 통화내역의 열람 ]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통화내역에 대한 열람을 신청 받을 경우 본인 또는 이용자의 본인의 인감증명 원본을 첨부하여 그 위임을 받은 자임을 확인 후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 이용자 보호기구의 설치 ] 1. 회사는 이용자의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자의 정보 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한 이용자 보호 기구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2. 이용자 보호기구에는 담당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업무를 전담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3.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담당 부서는 “고객지원실”이며, 전화번호는 070-7500-3460 번, 이메일은 somang5009@gmail.com 입니다. 제 14 조 [ 이용자 정보보호 ] 1. 회사는 이용자의 신상정보, 통화기록 등에 대하여 이용 당사자 외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통신비밀보호 관련 법령에 의거 수사기관이 법원의 영장 발부에 의하여 협조 요청에 의한 경우에는 응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 손해배상 ] 1. 이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는 선납 또는 선불에 의한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인한 손해배상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통화 개시 후 완료 되는 통화 요금이 이동전화에 가입된 요금제가 아닌 회사의 교환기를 경유하여 발생된 국제전화 구간에 대한 요금이 별도로 부과 되었음이 확인되었을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통화 내역서 확인 후 해당 요금에 대하여 배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일반 이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적립된 마일리지 보너스는 회사가 고객 유치를 위하여 일정 기준을 적용하여 지급하는 것이므로 회사의 전화서비스가 중단 될때나 회사가 정한 이용기준에 충족되지 않을 때에는 앞으로 발생될 그 적용기준을 임으로 조정, 규제, 중단, 폐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법하였다고 인정하여 기 지급한 마일리지 보너스는 회수, 환수, 반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다만, 향후에 불법적 결과임이 회사가 확인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는 반환, 원상 복구를 요청할 때에는 즉시 이행 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 관할법원 ]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 합니다. 2. 상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시행일)이 약관은 2015년 4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2. (시행일)이 약관은 2017년 3월 15일부터 시행 합니다. 3. (시행일)이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4. (시행일)이 약관은 2018년 6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 1.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 목적 :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할수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이름(또는 별명 등), 휴대전화번호, 포인트 산정을 위한 포인트 적립 대상의 통화이용 데이터, 구내전화번호, 050평생번호, 가입이동통신사, 이메일(있을경우), 서비스 이용기록 데이터, 단말기 정보(디바이스 아이디, Account), 스마트폰 등 단말기 주소록 내에 저장된 연락처 정보(제3자의 전화번호, 이름)를 활용하여 서비스 되고 있는 방식이므로 거부시에는 동의 사항을 선택하지 말고 회원으로 가입되지 않토록 본 어플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개인정보 수집 방법 : 본인의 스마트폰과 황금알톡 어플과의 실시간 연동을 통하여 본인의 휴대폰 번호 및 전화번호부 주소록 연락처와 전화통화시의 실시간 포인트 적립을 위하여 발신 또는 착신 통화 상대방과 통화시간을 연동하여 자동 수집 합니다. 본 자동 수집 방법을 거부시에는 동의 사항을 선택하지 말고 동의하지 않습니다 칸을 선택 하여 회원으로 가입되지 않토록 본 어플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본인의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전체 이름, 전화번호와 본인이 가입한 이동통신사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의 전화번호부 내에 있는 상대방에게 친구를 추천 하기위한 초대 문자메시지(SMS) 또는 카카오톡을 원활하게 보내기 위해 어플서버와 동기화 연동하여 사용 하도록 합니다. 본 내용의 각 항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경우는 회원 가입 이용 하실수 없습니다. ⑤ 본 서비스는 휴대폰번호를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관련법령 및 회사의 별도 이용기준을 적용 합니다. 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또는 포인트 적립 완료,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다음의 해당 회원에 대한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다만,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 합니다. 가) 보존 항목 : 이름(또는 별명 등), 휴대전화번호, 구내번호, 050평생번호, 가입이동통신사, 이메일(있을경우), 서비스 이용기록데이터. 나) 보존 근거 :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 다) 보존 기간 : 3개월(상법,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보존 기간) 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마)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사) 필수개인정보 및 선택 개인정보에 관한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등은 회원탈퇴 후 : 5일까지 ⑦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원탈퇴일로 부터 5일까지, 다만, 탈퇴는 하였으나 적립포인트 정산업무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는 정산 완료후 즉시 해당회원의 데이터를 복구되지 않토록 포맷하여 삭제 합니다. 2. 전화번호부 동기화 기능을 활용하여 친구초대하기 기능활용에 동의 합니다. ① 본인의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전체 이름, 전화번호와 본인이 가입한 이동통신사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 의 전화번호부 내에 있는 상대방에게 친구를 추천 하기위한 초대 문자메시지(SMS) 또는 카카오톡을 원활하게 보내기 위해 어플서버와 동기화 연동하여 사용 하도록 합니다. 3.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 및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같이 관련부서 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회사를 방문하시거나 또는 개인정보 담당부서로 문 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① 개인정보 관리책임부서 및 연락처 가) 개인정보 처리부서 : 고객지원실 1)전화번호 : 070-7500-3460 2)이메일 : somang5009@gmail.com 나) 개인정보보호 담당 및 책임자 : 대표이사 오재삼 1)전화번호 : 070-7500-3460 2)이메일 : somang5009@gmail.com 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역할 1)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지침/정책/제도 수립•시행 2)개인정보유출 오남용 방지를 위한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3)개인정보보호 분야 관리실태 감사 및 지도 점검 4)개인정보보호 교육계획 수립•시행 5)개인정보 처리방침 수림•개정 등 4. 상기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 여부를 선택하여 동의시에는 회원가입 시 동의사항 칸( □동의 합니다 ) 을 선택 하여 동의 합니다. 거부시에는 동의하지 말고 어플을 삭제 또는 회원가입 절차를 중단 하시기 바랍니다.
1.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 목적 :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할수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이름(또는 별명 등), 휴대전화번호, 포인트 산정을 위한 포인트 적립 대상의 통화이용 데이터, 구내전화번호, 050평생번호, 가입이동통신사, 이메일(있을경우), 서비스 이용기록 데이터, 단말기 정보(디바이스 아이디, Account), 스마트폰 등 단말기 주소록 내에 저장된 연락처 정보(제3자의 전화번호, 이름)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다만,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 합니다. 가) 보존 항목 : 이름(또는 별명 등), 휴대전화번호, 구내번호, 050평생번호, 가입이동통신사, 이메일(있을경우), 서비스 이용기록데이터. 나) 보존 근거 :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 다) 보존 기간 : 3개월(상법,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보존 기간) 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마)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회사명, 부서, 직책, 회사전화번호, 결혼여부, 기념일,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웹사이트 (www.elsmart.co.kr )
1.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회원탈퇴시까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DB에 저장되며, 저장된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정보공개 동의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DNA SOS” 이용과 관련하여 수집된 개인정보 및 활용에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또는 회원등록을 하므로서 동의 한것으로 확인 합니다. ② MVNO 서비스 또는 구내전화, 050평생번호에 발신통화 할 때, 상대방에 본인의 번호와 포인트 산정을 위한 이용분수 등과 또는 구내전화번호, 050평생번호가 표시 될 때에도 이 기능 사용을 동의 합니다. ③ 이용자 본인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연락처를 “DNA SOS” 어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하여 자동으로 동기화하여 번호부에 있는 지인을 친구로 등록 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는것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④ 회사 직영 또는 제휴 계약된 유통회사에서 마일리지 보너스 포인트 또는 광고포인트 등 이용자에게 지급 혜택을 주기위해 활용하는 용도 목적에 이용 하는 것을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개인 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주)이지소프트 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주)엘스마트알앤디”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주)엘스마트알앤디 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주) 엘스마트알앤디 전화번호 : 02-508-2691 팩 스 : 02-508-2692 이메일 : point@goldtok.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주) 엘스마트알앤디 전화번호 : 02-508-2691 팩 스 : 02-508-2692 이메일 : point@goldtok.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위의
'홈페이지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에 동의 합니다.